생활정보

프랭크 버거 메뉴 및 가격 확인하기

YAHO 2023. 2. 10. 20:17
반응형

<프랭크 버거 메뉴 및 가격 확인 하기> 

 

많이들 알고 있는 프랭크 버거를 오랜만에 먹었다.  

수제버거는 많이 먹어 봤지만 이건 가성비 대비 그래도 꽤 먹을만 했다. 

그럼 프랭크 버거의 메뉴들은 뭐가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내가 주문했던 버거의 사진등을 공유해 보고자 한다. 

 

프랭크버거


1.  주문한 프랭크 버거

 

내가 주문한건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였다.  

새우버거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보다 약간 크리스피한 느낌이다. 

아래에 보면 이렇게 봉투에 담겨져 있다. 

 

새우버거 치킨버거

 

그외 사이드 메뉴로는 역시나 따라오는 감자튀김과 스파이시 텐더 (2pcs) 를 주문해 보았다. 

 

프렌치프라이

스파이시 텐더

이 스파이시 텐더는 말 그대로 약간 매운맛이 난다.

하지만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매운줄 모르고 먹을수 있을 정도다. 


2. 프랭크 버거 메뉴 및 가격 

 

그렇다면 프랭크 버거의 메뉴를 한번 살펴보자. 

10개의 단품 메뉴와 10개의 세트 메뉴가 있으며 16개의 사이드 메뉴가 있다. 

 

프랭크 버거 메뉴

일단 만족은 했으니 언제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어봐야 겠다. 

프랭크 버거 단품이 3900원이면 다른 수제버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다.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으며  매장에 직접 가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한 듯 싶다. 

 

 

 

반응형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