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년 신년운세 알아보기

YAHO 2022. 1. 1. 18:37
반응형

<2022년 신년운세 알아보기>

 

새로운 한해가 밝았다.  매년 연초에 다짐했던 계획들과 바램들을 다 이루지는 못했지만 그럼에도 매년 새로운 계획을 세우곤 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는 더 많은 일들을 이루어야지 하면서도 시간이 갈수록 게을러지는건 왜일까.

아무튼 올 한해도 계획은 세워보지만 어떻게 될지는 알수 없다.  일단 이루고자 하는 마음으로 각오를 다져본다.  

그리고 신년초 사람들이 주로 하는것중 하나 운세를 보는 일이다.  토정비결이나 타로등을 보고 올 한해는 나에게 어떤 해인가 살펴 보게 되니 말이다.  2022년 신년운세도 한번 재미삼아 보면 좋지 않을까 싶어 찾아 보았다.  

 

 

내가 주로 보는 곳은 신한생명의 운세 보는곳이 있다.  거기서 간략하게 볼수 있다.  

그외에 만세력을 치면 나의 사주가 나오는데 우리가 모르는 어려운 용어들인 정인, 정재, 편관, 식신 이런 내용들이 나오는데 이 단어를 클릭하면 어떤 의미인지 설명이 나와 있어서 나의 사주의 느낌을 더 자세히 알수 있다. 

물론 시를 정확히 알아야 정확하게 볼수 있다.  시가 하나만 바뀌어도 전체적인 운의 흐름이 다르게 나올수 있으니 가능하면 시를 알아두는것이 좋다.  

 

2022년 모든 사람들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해 였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