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정보

카카오 Kilp Drops 오픈 - 초대 이벤트 (Klay 무상 지급)

YAHO 2021. 8. 24. 13:30
반응형

<카카오 Kilp Drops 오픈 - 초대 이벤트 (Klay 무상 지급)> 

 

카카오에서 국내 주요 갤러리와 전문가들이 선별한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이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Kilp Drops 를 오픈했다.  한정판 디지털 아트를 볼수 있는 곳으로 클립에 가입하면 볼수 있는데 오픈 기념으로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Klip 에 가입하고 친구를 초대할때마다 본인과 친구 둘다 카카오 코인 Klay 를 즉시 받을수 있다.  

단, 공유한 링크를 통해 친구가 가입해야 초대가 완료 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내에 150만 클레이가 소진될때까지 유효하다.  

 

또한 친구초대 TOP 100 을 선정하여 보너스 Klay 와 한정판 NFT 를 증정 한다고 한다. 

1등은 최대 3000 Klay 를 획득할수 있다.  

 

Klip Drops

 

한정판 디지털 아트를 Klip drops 에서 편하게 구매하고 소장할수 있다. 

단, 하루에 한명의 작품만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디지털 아트는 Klay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Klip Drops 에서는 또한 디지털 아트를 확장해 나갈 크리에이터를 찾고 있어 크리에이터로 지원도 가능하며 추천도 할수 있다고 한다. 

NFT 시장이 대두됨에 따라 디지털 아트의 움직임도 여기저기 많이 나오는 듯 하다.  

카카오의 코인이라 불리우는 클레이튼 코인을 친구 초대하면 1개, 초대를 받은 친구는 2개를 무상 지급 한다는 내용이다.  

 

Klay 무상지급

 

올봄부터 가상 화폐가 화두가 되어 부를 이루었다는 소식이 인터넷에 연일 올라왔었다.  

클레이튼 코인 또한 이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어 많은 사람들에게 공짜로 지급을 하고 있다.  

그냥 갖고만 있어도 추후 클레이트 코인 시세가 오르면 내돈 한푼 안들이고도 자연스럽게 돈을 벌수 있는 구조인 것이다.  

카카오에서 디지털 지갑인 클립을 만든것도 그리고 이렇게 계속해서 코인 또한 대중화 시켜 시세가 오른다면 비트코인과 같은 금액으로 발전할지도.. 라는 막연한 생각이 들었다. 

작년 6월쯤 가상화폐 인기가 지금의 반도 안될 시기 그때 클레이튼 시세 또한 200원 이었다고 한다.

현재 2000원 정도 하는것 같다.  이런 공짜 이벤트가 계속 나오면서 무상으로 많은 코인을 보유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카카오가 클립을 가입시켜 무상 코인을 주는 의도는 Klay 를 무상 공급하여 보유를 하게 되면 클립에 모아나가거나 또는 현금화 시키기 위해서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을 해야 한다고 하니 생각컨데.. 클레이튼 보유자가 많아지고 가입자가 많아지면 클레이의 시세도 점차 올라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그럼 제 2의 비트코인이 될수 있지 않을까? 라는 추측.. 

돈 안들이고 이렇게 대기업에서 만든 가상 자산을 한번쯤 보유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다. 

반응형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