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 ai 가 판단한 내 첫인상은?

YAHO 2021. 7. 24. 08:10
반응형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 ai 가 판단한 내 첫인상은?> 

 

내 첫인상을 분석해 주는 흥미로운 사이트인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가 있다.  ai 가 판단한 나의 첫인상은 과연 어떨까 싶어 재미삼아 한번 해보았다.  3초 연구소에서 나온 사이트인데 사진만 업로드 하면 정말 3초만에 결과가 나온다.  

물론 사진은 절대 저장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이 된다.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를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정사각으로 보이는 곳을 터치하면 사진을 업로드 할수 있다.  

정면으로 얼굴이 나온 사진이면 다 괜찮을듯 싶다.  

사진을 선택하면 바로 사진이 뜨면서 결과가 같이 나온다.  

그리고 결과 설명 마지막 부분에는 나와 비슷한 분위기의 연예인을 말해준다.  내가 본 느낌으로는 대략 70% 정도 맞는듯.. ^^ 

 

예전에는 연예인 닮은꼴 앱으로 이사람 저사람 테스트 하며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난다.  

첫인상의 끝부분에는 나의 이미지를 설명하는 형용사 문구들이 나온다.  

웃겼던 부분이 모두 다 같은 의미의 문구들이었는데 하나가 유독 달라서 그것도 너무 상반된 의미였다.  

물론 모두 다 나의 일부분일수 있어서 더 웃긴것 같다.   

재미삼아 해보고 한번 웃어보자!! 

 

반응형
Kakaotalk